장기 무 거래 계좌

관리자 2018.08.28 12:20 조회 수 : 189

GettyImages-482574082.jpg


박 아무 경관 (33)은 한동안 사용하지 않은 은행 계좌에 돈을 입금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최대 4년 전에 사용된 은행 계좌입니다. 나는 약간의 여분의 돈을 벌고, 돈 관리에 사용하기 위해 기존 계좌 번호를 확인하고, 인터넷 뱅킹을 시도했지만 입금되지 않았습니다. 은행에 확인했을 때, "특정 기간 입금 및 출금과 같은 세부 정보가 없었기 때문에 거래를 중단했습니다. 계좌를 폐쇄하고 남은 금액을 다른 은행 계좌로 이체하는 것이 더 좋지 않습니까? "계정을 되살리려면 거래의 목적을 증명하는 문서를 가져와야 합니다. 박씨는 "계정을 다시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복잡한지 몰랐습니다. "저는 여분의 돈을 저축할 서류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은행은 은행 계좌를 개설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장기 미사용 계좌를 되살리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는 금융 당국이 은행 재개설 요건을 강화하여 장기 미사용 계정을 은행 계좌의 온상으로 식별했기 때문입니다.
은행의 조건에 따르면, 잔액이 10,000원 미만이면 1년 이상 입금 또는 출금이 없으면 거래가 일시 중지됩니다. 잔액이 10,000~50,000원 미만이면 2년이며, 50,000~10 만 원 미만이면 3년입니다. 다시 가져오려면 새 계정을 만들 때와 같은 수준의 문서가 필요합니다.
이전에 은행은 작년부터 새 은행 계좌를 개설하려는 고객에게 고용 증명서 또는 은행 계좌에 대한 급여 명세서 및 회원 목록 또는 클럽 회원 수수료에 대한 규칙을 제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또한 계정계좌는 직원의 사업자 등록 증명서, 노동 계약 및 공공요금 청구서로 영수증으로 증명해야 합니다. 계좌 개설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은행 통지'라는 단어가 제기되었습니다.
하나의 ID 카드로 계정을 개설할 수 있었을 때 익숙한 소비자들 사이에는 불만족스러운 목소리가 많이 있습니다. 은행 관계자는 "계정 복원 절차를 강화하면서 일부 소비자는 종종 시위대에 항의하고 연설하고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일부 은행은 증빙 서류를 소지하지 않고 정지를 해제할 수없는 사람들의 일일 거래 한도를 30 만 원 미만으로 제한합니다.
일부 소비자 불만에도 불구하고 금융 당국은 물러설 수 없습니다. FCS 데이터에 따르면, 1인당 평균 은행 계좌 수는 5개를 초과합니다. 모든 필수 계정의 약 30%가 장기 미사용 계정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소홀히 한 계정은 범죄로 오용될 가능성이 크며, 은행이 행정 비용을 증가시키는 것도 부담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금융 당국과 은행은 미사용 계좌를 되살리기보다는 해지하도록 선택할 것을 계속 권장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은행 창구를 방문하여 서비스를 취소할 수 있었지만 또는 온라인으로도 가능합니다. 파이낸셜 서비스 수수료 관계자는 "무시 된 계정 정보가 유출되어 범죄에 이용될 수 있도록 취소 절차를 간소화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1 년 이상 거래되지 않은 9 개 이상의 계정이 중지됩니다. 금융 감독원은 어제 장기 미사용 계좌는 대포 은행으로 잘못 사용될 수 있으며, 이는 범죄 자금의 경로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13일 우리 은행을 시작으로 다음 달 국민 은행, 하나 은행, 신한, 농협, IBK 등은 장기 미사용 계좌 거래를 중단할 것이다. 다른 은행과 금융 회사도 9월까지 가입할 예정 입니 .
범죄 착취를 방지하기 위해
문자 알림이 중지된 경우에도 입금이 유지됩니다.
금융 감독원 ▶ 입금액이 10,000원 미만인 1년 이상 거래가 없는 계좌 ▶ 입금액이 10,000~50,000원인 2년 이상 거래가 없는 계좌 ▶ 그림 3월 말에는 9억 9 천 5 백만 건 이상의 계정이 있었습니다. 총 2억 명의 필요한 예금 계좌의 약 45%입니다.
정지를 피하려면 예정된 중지 날짜 전에 적어도 한 번 예금 및 인출 거래를 해야 합니다. 거래를 중단한다고 해서 돈의 소유권이 상실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계좌를 다시 사용하려면 은행 창구를 방문하여 금융 거래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FSS의 김용식 부사장은 "은행은 계좌 문자 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연락할 것"이라고 말했다. FSS는 또한 간단한 취소 계획을 세워 장기 미사용 고객이 전화로 계정을 폐쇄할 계획입니다.
일시 중지된 장기 미사용 계정은 휴면 계정과 다릅니다. 휴면 계정은 청구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돈을 찾지 않은 계정입니다. (은행 예금의 경우 5년, 은행의 경우 2년)

제목 날짜
2019.03.11 5 은행 거래중지계좌
상업 은행은 거래 계좌의 복원 어려움을 속이고 있습니다. 은행은 어려운 단계에 대한 거래 계좌를 폐쇄하고자 하는 고객은 계좌 이체 또는 급여 계좌로 쉽게 되돌릴 수 있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은행 입구에서 결과를 축적하면서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은행 업계에 따르면 매일 잔액과 기간에 따라 정지 계좌가 ...
2018.09.18 4 휴면계좌 복구 준비물
우리 주변에는 생각보다 많은 "잠자는 돈 '이 있습니다. 금융 감독국에 따르면 금융 부문의 미사용 개인 계좌의 거의 절반이 1년 이상 거래되지 않고, 은행의 47.3 %와 상호 금융 기관의 48.5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금융 감독 당국은 또한 금융 분야당 "미사용 계좌의 발견 '캠페인을 통해 주인을 찾아 시작했다. 지난해 5...
2018.08.28 » 장기 무 거래 계좌
박 아무 경관 (33)은 한동안 사용하지 않은 은행 계좌에 돈을 입금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최대 4년 전에 사용된 은행 계좌입니다. 나는 약간의 여분의 돈을 벌고, 돈 관리에 사용하기 위해 기존 계좌 번호를 확인하고, 인터넷 뱅킹을 시도했지만 입금되지 않았습니다. 은행에 확인했을 때, "특정 기간 입금 및 출금과...
2018.03.10 2 신한은행 휴면계좌
젊은이의 고용 패키지가 성공적 사이에 내일 학습 카드를 받으려면 신한 은행과 농협 계좌가 필요했습니다. 논효뿌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신한 이전에 계정을 만들었는데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오랜만입니다. 인터넷에서 휴면 계정을 검색했을 때, 그것은 휴면 계정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휴면 계좌를 해제...
2018.02.11 1 휴면계좌 해지
장기 거래 없는 계정은 거래 정지 계정에 전송되어 거래할 수 없습니다. 정지된 계정에 입금하려고 하면 중지된 계정이 표시되며, 입금할 수 없습니다. 장기 거래 없는 비활성 계정이 있는 경우 거래 정지 계정에 들어가기 전에 입금 또는 찾을 활성 계정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비활성 계정을 폐쇄하고 잔액을 전송할 수 ...